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 오류요 현재 skt를 3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 오류로 인해서
현재 skt를 3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 오류로 인해서 안되는데 왜 이런지 알 수 있을지 질문드립니다. 저번달도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가 문제없이 됬었는데 이번달은 선결제 문구가 뜨면서 제한이 발생했는데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오류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우선적으로 skt 안드로이드라면 원스토어에서 e쿠폰과 상품권류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만 선결제 문구가 떴다면 질문자님께서는 아마 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 인해서 신규개통으로 인식하는 경우입니다.
또는 소액결제를 통해서 컬쳐랜드 측에서 상품권을 구매한 경우도 해당됩니다.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 한도는 skt 같은경우는 월 50으로 한도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잔여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모바일 게임아이템 재화를 구매, 판매하는 용도로 사용해야합니다.
전문업체 이용시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등록번호가 국세청에 조회되는지, 통신판매업신고증등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다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질문자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건 유선통화등을 통해서 매입물품, 지급률, 진행과정등에 꼼꼼하게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sns,카톡,텔레, 라인은 사기친 후 탈퇴하는 업체가 많아 가해자특정이 어렵기때문에 유선문자, 전화상담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오류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