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문제 때문에 제가 kt를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사용이 안되는데
제가 kt를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사용이 안되는데 왜 안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원래 100으로 설정되있고 지금 50까지 사용했는데 나머지가 사용이 안되는데 이건 어디다가 물어봐야 해결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먼저 잔여한도가 사용이 안되신다면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개통 5개월미만, 해당물품 한도초과 이렇게 3가지 사유가 대표적입니다만 정확한 건 조회를 해봐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사용시 만약 질문자님께서 결제대행사 다날 옆에 700이라는 코드로 오류가 발생됬다면 이 경우에도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가능합니다.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하며 진행전 사업자등록증과 사업자등록번호를 조회하신 후 진행하시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sns, 카톡, 텔레그램, 라인등으로 진행하다가 사기친 후 탈퇴까지 하면 가해자를 특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유선전화, 및 문자상담으로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소진은 어렵지 않게 충분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