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인터넷에서 물건을 샀는데 분실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20만원상당의 물건을 구입을 했습니다. 현상황은 물건이 안오길래 연락을 했더니
인터넷에서 20만원상당의 물건을 구입을 했습니다. 현상황은 물건이 안오길래 연락을 했더니 물건은 진작 도착을했었다고하고 누가 가져갔는지 분실이 된 상황입니다. 1차로 구입했을때 1달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해외구매)근데 하자가있어서 제품교체를 요청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기간이 오래걸리고 그러기때문에 그냥 잊고 살았네요.근데 하도 안오길래 연락을 취해보니판매자가 10일정도 전에 배송이 완료가 됬었다.- 판매자는 발송했다고 연락을 한적이없습니다. 기다리는시간이 길고 하기때문에 저도 그냥 신경안쓰고있었고요. 물건은 온게 없었으니 당연히 도착했다는 자체를 모르고있었습니다. 그래서 택배쪽에 확인을 하니 , 본인들은 택배를 잘 보냈다.하는데 저는 받은적이없습니다. 기사가 오류로 배달을 하고 착각을 하고있거나 누가 가져갔거나 알수는 없는상황이죠.. ;; 그렇게 택배기사님이 경찰접수를 하고 경찰서랑 통화 전부 마쳤습니다.그러고 또 한 두달이 지났는데 감감무소식이라 판매자한테 연락을 취했더니연락을 아예 안받고 답자체를 안하네요.이런경우는 어떻게 처리를 하는게 맞을까요? 마냥 기다려야만 하나요?물건자체를 떠나 판매자 대응이 짜증나서 20만원이상 비용이 들어도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판매자에게 다시 한 번 요청하고 소비자 보호센터에 이야기 받아보세요
그럼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