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택배 배송기간 택배를 2월21일에 gs25 편의점 택배로 보냈는데글쓰는 3월1일 현재 도착을 하지
Gs25 편의점 택배 배송기간 택배를 2월21일에 gs25 편의점 택배로 보냈는데글쓰는 3월1일 현재 도착을 하지
택배를 2월21일에 gs25 편의점 택배로 보냈는데글쓰는 3월1일 현재 도착을 하지 않았습니다.택배사에서 택배가 분실 됐는데 모르는 건지 싶어서2월27일에 고객센터 문의해보니 택배 분실되지 않았는데아직 분류를 못했다고 했습니다 1-2일 후에 도착한다고 했지만 오지 않고 있어요.살면서 해외배송은 이것보다 길게 기다려봤지만국내 배송도 택배를 가져간 후로이렇게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3월1일 현재 택배 진행 상황된 내역 캡쳐해서 첨부합니다.
3월4일 1588-1255로 재문의하셔야합니ㅏㄷ.
저희가 함부로 분실이라고 단정을 지을 수 없습니다.
분실확정은 택배사에서 정하는 것이고 보상을 하는 것이기에
저희 같은 일반답변자가 분실했다고 확정 답변을 하면 월권행위에 해당합니다.
해당건은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실제 상품위치 확인 및
판매자 측으로 연락하셔서 택배사와 연락이 안된다고
확인 후 빠른 배송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 대한통운 : 1588-1255 (GS25, CU편의점, 미니스톱)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 롯데택배(구-현대택배): 1588-2121 (세븐일레븐편의점)
☏ 한진택배 : 1588-0011 (이마트24)
☏ 우체국택배 : 1588-1300 ☏ 로젠택배 : 1588-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