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제 친구 연애사좀 들어주세요.. 팩폭 부탁 ㅠ 제 친구가 일본 애니같은거를 덕질하기도 하고 일본인이랑 교류도 하고 하다가
제 친구가 일본 애니같은거를 덕질하기도 하고 일본인이랑 교류도 하고 하다가 일본인 남자 한명이랑 사귀게 됐는데요. 근데 그 애가 처음 1주일 정도는 잘 사귀더니 갑자기 귀찮다고 그 남자애의 연락을 핸드폰을 꺼가면서 까지 무시하고 나중에 가서야 미안하다고 하면서 갑자기 그 남자애가 귀찮다는거에요;;그러더니 장문으로 그 남자애한테 라인으로“내가 성적문제로 부모님하고 다투고 하느냐고 연락을 못했어 미안해. 연락 잘 못할것 같아.. 이제 네 시간을 낭비하는게 미안해”라고 했다는거에요..근데 이제 헤어지자는 말을 안했잖아요.. 근데 본인 혼자 헤어졌다고 생각하고 연락을 더 무시깠데요..;;그래놓고 지금 지는 씌봉 지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해서 제가 제 친구랑 대신 사과문+헤어지자 식의 장문을 써줬고 걍 그거 보내라니까 걔가 또 헤어지기는 싫대요;;막 그 남자애가 본인을 잊는게 싫다면서... 하... 그러면서 계속 지금 변명하면서 지 잘못 모르겠다는데제발 이 애한테 팩폭 겁나 날려주세요.. 욕해도 좋아요 제발요 제발류ㅠㅠㅠㅠㅠㅠㅠㅠ
오케이, 친구분한테 진짜 현실 직언(팩폭) 날려드릴게요
---
야, 솔직히 말해서 너 진짜 최악이야.
상대방이랑 사귀자 해놓고, 한두 주 만에 귀찮다고 폰 꺼버리고 연락 씹는 게 무슨 연애야?
그건 애인 취급한 게 아니라 그냥 장난감 취급한 거야.
연애는 감정 놀이가 아니라 책임이야.
상대는 네가 하는 말과 행동에 진심으로 상처받고, 고민하고, 불안해했을 거야. 근데 넌 그냥 "귀찮아" 한마디로 다 무시해버린 거잖아.
그리고 "헤어지자"라는 말도 안 하고 혼자 끝냈다고 생각하는 건 더 웃겨.
그건 회피고, 미성숙의 끝판왕이야. 책임질 용기는 없으면서, '걔가 날 잊는 건 싫다'고?
와, 이기주의가 하늘을 찌른다.
니 기분 좋자고 붙잡고, 귀찮다고 내팽개치고, 다시 미안하다 하고… 이거 완전 사람 가지고 노는 거잖아.
너 지금 "내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는 말까지 한다며?
그 말이 제일 큰 잘못이야.
자기가 잘못한 걸 못 깨닫는 건 미성숙이고, 그런 태도면 앞으로 어떤 연애를 해도 똑같이 반복할 거다.
정리해 줄게:
너 지금 연애할 자격 없어.
사귀려면 최소한 책임지고, 상대방 감정 존중할 줄 알아야 돼.
미안하면 진짜로 정리하고 깨끗하게 끝내, 그게 최소한의 예의야.
"걔가 날 잊는 건 싫다"는 말은 그냥 자기 욕심일 뿐이야.
결론: 넌 잘못했고, 크게 잘못했고, 아직 연애할 준비 안 됐어.
---
친구분 이거 보고 뼈 맞아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