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고장으로 AS보냈습니다 문제 없이 사용하다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서 AS를 보냈는데 센터측에서 디퓨저를
그래픽카드 고장으로 AS보냈습니다 문제 없이 사용하다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서 AS를 보냈는데 센터측에서 디퓨저를
문제 없이 사용하다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서 AS를 보냈는데 센터측에서 디퓨저를 쏟았다가 닦은듯한 흔적이 보인다 무상AS가 가능할지 모르겠다 다른곳으로 보내서 확인해봐야한다고 하는데 솔직히 봉인실도 그대로고, 구매한게 23년 11월입니다. 솔직히 무언가를 쏟은적도 없습니다.... 제가 받은 사진인데 너무 억울해서....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주실 수 있을까요 혹은 비슷한 사례라던가
결국 수입사에서 판정이 그렇다면 어쩔수가 없습니다. 수입사의 내용은 소비자 과실 측면이 있어서 이 경우 자기들이 임의 처리 못하고 본사 (대만쪽) 으로 RMA로 제품 항공화물로 보내서 확인후 승인되면 리퍼나 수리 여부 확인받고 처리 되면 무상 처리가 되고 수리 불가 또는 유상 수리 가능한 경우도 있어서 의견 들어봐야 한다는 내용일겁니다. 3자가 이걸 사용자 과실이다 아니다 의견이 의미 없는게 수입사에서 판정한 내역이 부당하고 본인 스스로 과실이 없어 억울하다고 생각되면 소보원에 문의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조립컴퓨터 관련 모든 문제 무료로 해결. 이미 9,846명이 가입하여 만족하고 있어요.
네이버 카페 컴잘알 https://cafe.naver.com/comzal/22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