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보가없는사용자라고 뜨면트위터 탈퇴를 하려고 하는데 비활성화 탈퇴 방법말고 다른 탈퇴 방법은 없나요 어차피 똑같긴한데 직접 비활성화해서 탈퇴가 불가할경우 고객센터로 따로 요청해서

정보가없는사용자라고 뜨면

image


트위터 탈퇴를 하려고 하는데 비활성화 탈퇴 방법말고 다른 탈퇴 방법은 없나요? 어차피 똑같긴한데 직접 비활성화해서 탈퇴가 불가할경우 고객센터로 따로 요청해서...

😄

"정보가 없는 사용자"(한국어로 "정보가 없는 사용자"를 의미)가 표시되면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이 귀하의 신원이나 의도를 파악하거나 확인하려고 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메시지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특정 형태의 인증이나 승인이 필요한 앱을 사용할 때 자주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식별 웹사이트나 앱에서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거나 귀하가 봇이 아닌 실제 사람인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계정을 인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위치 또는 관심분야 추적 웹사이트나 앱은 귀하에게 더욱 맞춤화된 콘텐츠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위치 선호사항이나 관심분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규정 준수 일부 웹사이트나 앱은 사용자로부터 특정 유형의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하도록 요구하는 법률이나 규정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면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필수 정보입니다. 하지만 개인정보 보호가 우려되거나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다음을 고려해 보세요.

1.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어보세요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해당 웹사이트나 앱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고 해당 사이트에서 귀하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해하세요.
2. 요청 검토 요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요청된 정보를 제공할 의향이 있는지 결정하세요.
3. 지원팀에 문의 더 많은 정보나 지원을 받을 수 없거나 우려사항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 또는 앱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해 항상 최신 정보를 얻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온라인으로 공유하세요.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